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대전맛집] 원조대전막창구이

728x90

여러분은 소나 돼지 부속부위 중 어떤 부위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은 막창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대전에서 찾은 막창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 원조 대전 막창구이

- 위치 : 대전 동구 홍도로 63 

- 영업시간 : 17:00 ~ 02:00(매주 일요일 휴무)

- 한줄평 : 대구 막창 부럽지 않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대학가 근처라 매장의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항상 매장 밖과 안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우선 세팅이 되기 전에 테이블 사진을 먼저 찍었습니다 

보시다시피 굉장히 깨끗합니다 

이런 대학가 근처의 식당이나 구이메뉴를 판매하는 식당은

어느 정도 위생관념이 떨어질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이곳은 그런 생각이 하나도 안들 정도로 굉장히 깨끗했어요! 

 

메뉴입니다 

막창은 양념이 안되어있는 고소한 맛과 양념 맛이 있고 특수 모둠구이와 볼때기 구이가 있었어요! 특수 모둠과 볼때기 가격이 100g당 6,700원이면 저렴하진 않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요즘 가브리살이나 항정살 같은 부위들이 특수부위 취급을 받지도 않으니 굳이 시킬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고소한 맛 2인분, 양념 맛 1인분, 주먹밥 이렇게 시켰어요!

 

기본 세팅입니다 

단출하게 세팅이 됩니다 정구지와 번데기 양파절임 정도가 반찬이 되겠네요 

 

주문이 들어가면 막창을 다 익혀서 제공을 해드리는데요 

따로 구워주는 곳에서 구워주세요!  

 

초벌이 되는 동안 불이 나오고 주먹밥과 콩나물국이 나왔는데요 

여기에서 사용하게 되는 불은 막창을 익히는 용이 아니라 

막창과 콩나물국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김가루 밥 안에는 단무지와 당근이 채 썰려 들어 있었고 

콩나물국에는 수란이 들어가 있었어요! 

저는 여기 콩나물국이 칼칼하면서도 시원해서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

 

이렇게 잘 익은 막창이 나왔습니다~ㅎㅎㅎ 

이렇게 또 보니 먹고 싶어 지네요ㅠㅠ 

 

전체적으로 바삭하면서 씹었을 때 식감이 부드럽고 좋았어요 

그리고 다 익어서 나오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좋았답니다ㅎㅎ 

 

그리고 이곳 막창은 양념도 맛있지만 고소한 맛이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고소한 맛 추천드립니다! 

 

양념장을 듬뿍 찍어서 먹어보았습니다ㅎㅎ 

 

먹다 보니 술을 안마실수가 없어서 맥주를 시켰습니다 

보통 소주를 많이 드시던데 소주는 못 먹어서 

맥주 열심히 마셨어요ㅎㅎㅎ 

 

음식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격도 적당하고

전체적으로 괜찮은 식당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전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 막창이 당기시면 "원조 대전 막창구이" 추천드려요!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식당 방문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728x90

'식당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맛집] 태화원  (24) 2021.01.05
[대전맛집] 모루  (13) 2020.12.30
[대전 맛집] 오렌지 블루스  (8) 2020.12.18
[대전 맛집] 카라멜  (6) 2020.12.17
[대전 맛집] 라꼬레  (0) 2020.12.12